NEWS

June 13, 2020

그리즐리, 오늘(14일) 새 싱글 'Favorite' 발매…펀치넬로-쏠 지원사격 ‘기대UP’

싱어송라이터 그리즐리가 새로운 싱글 앨범으로 컴백한다.

그리즐리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Favorite(페이버릿)(Feat. punchnello, SOLE)'을 발매한다.

'Favorite'은 다양한 악기들이 간결하면서도 조화로운 구성으로 세련된 멜로디를 구현해 사랑의 시작 앞에서 연인에게 사랑을 갈구하는 내용으로 그리즐리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R&B(알앤비) 곡이다.

피처링에는 독보적인 음색을 갖춘 쏠(SOLE)의 매혹적인 감성이 더해져 풍성한 느낌을 자아냈으며, 펀치넬로(punchnello)의 래핑은 마치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궁금증이 독백하듯 뱉어져 사랑을 갈구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그리즐리는 다양한 시도를 하며 트렌디한 음악과 비주얼 두 가지 부분을 더욱 발전시켜 장르 구분 없이 신선하고 좋은 음악을 꾸준히 선보이며 프로듀서 오프온오프(offonoff)의 0channel(영채널)과 노이즈캣(No2zcat)등 작업하며 차별화된 색깔을 드러내 앞으로의 음악 활동에도 기대감을 높였다.

June 11, 2020

그리즐리, 오늘(12일) 새 싱글 'Favorite' 발매…오피셜 포토 공개

뮤지션 그리즐리(Grizzly)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Favorite(페이버릿)(Feat. punchnello, SOLE)' 발매를 앞두고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11일 소속사 EGO는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그리즐리의 디지털 싱글 앨범의 컨셉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그리즐리는 몽환적인 느낌과 카리스마 넘치는 자유로운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으며, 물속에 있는 모습은 아련한 느낌마저 자아내 그의 분위기를 한껏 이끌어내고 있다.

새 싱글 'Favorite'(페이버릿)은 지난 2019년 쇼미 더 머니 8(Show Me The Money 8)' 우승자로 개성 강한 랩 스킬을 가진 '펀치넬로(punchnello)'와 국내 R&B(알앤비) 음악 씬에서 떠오르는 신예 뮤지션 'SOLE'(쏠)이 참여했다. 각 매력을 지닌 피처링 진과 그리즐리만의 음악적 컬러와 보컬 감각으로 리스너들을 다시 한번 매료시킬 전망이다.

그리즐리는 앞서 발매한 EP 앨범 'Fake Red'(페이크 레드)를 통해 재달(jaedal), 쿤디판다(Khundi Panda), 디보(Dbo), CHE(채)와 협업하여, '수록곡도 다 타이틀곡이네'. '멈추지 않고 열심히 앨범 내네'. '명곡 제조기'등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이에 힙입어 탄탄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겠다는 후문이다.

한편, 그리즐리의 신곡 'Favorite(페이버릿)(Feat. punchnello, SOLE)'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May 14, 2020

'헤이즈의 일기' 그리즐리X헤이즈, 힙합 R&B 대세 만남→콜라보 기대 폭주

지난 14일 '네이버 나우' '헤이즈 일기'에서 뮤지션 그리즐리(Grizzly)와 호스트 헤이즈가 만나 최근 발매한 앨범을 비롯해 다채로운 음악 이야기를 나누며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 그리즐리는 호스트 헤이즈와 함께 힙합 R&B 음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와 작업 비하인드까지, 진부하지 않은 답변들로 활발하게 소통했다.

그리즐리는 신곡'Burn it (Feat. jaedal)' 라이브를 최초 공개한 것은 물론, 18년 발매한 싱글 앨범 '섬'까지 즉석 라이브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특히, 그리즐리는 앨범 작업 비하인드스토리를 이야기하며, 새로운 아티스트 '재달(jaedal)', '쿤디판다(Khundi Panda)', '디보(Dbo)', '채(CHE)' 와의 콜라보를 하며 생각지 못한 아이디어들과 처음부터 같이 작업하고 싶은 아티스트와 작업을 하게 되어 듣는 즐거움을 선사했다고 전했다. 

헤이즈는 '믿고 듣는 그리즐리'라는 수식어를 붙여주며 그리즐리의 음악을 들은 첫 시작과 작업 계기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내, 청취자들에게 '헤이즈 × 그리즐리'의 콜라보를 기대하는 질문이 폭주했다.

한편, 새 EP 앨범 'Fake Red(페이크 레드)'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 22

Please reload

  • naver post
  • Instagram
  • YouTube
  • 99117C3F5D04CEE519
  • Instagram
  • 유튜브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43 4층 
상호 : EGO GROUP Co.,Ltd. l 사업자 등록번호 172-87-01697 l 대표 : 이정윤

Contact l TEL : 02-6956-0577 l FAX : 070-4325-0577 l E-mail : egoetmt@gmail.com

COPYRIGHTⓒ EGO GROUP Co., Ltd.  ALL RIGHT RESERVED.